전체메뉴
통증 없는 탄력개선과 지방감소에 도움 주는 온다리프팅
봄이 다가오면서 찬바람으로 인해 떨어진 피부탄력을 개선하고, 얼굴 라인을 정리하기 위해 리프팅 시술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리프팅 시술 중에는 기존의 레이저와는 다른 에너지를 사용해 통증은 줄이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온다리프팅을 고려하는 이들도 존재한다.
온다리프팅은 기존의 고주파와 초음파 장비와는 다르게 극초단파에너지(마이크로웨이브)를 사용한다. 3mm와 7mm 두 가지 핸드피스로 그 종류가 나뉘며 3mm의 경우 탄력개선, 7mm의 경우 지방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리턴 방식의 핸드피스를 이용해 피부층에 에너지를 전달한 후 회수하는 원리로, 원하는 깊이까지 효율적으로 열에너지를 전달해 손실을 줄여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 표면의 경우 핸드피스에 장착된 강력한 쿨링 기능으로 보호되어 손상 걱정 없이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
기존의 고주파와 초음파 레이저도 나름의 특장점을 갖고 있지만, 시술 중 통증이나 이후 멍 등의 다운타임이 발생하는 단점이 있다. 온다리프팅은 이와 같은 한계점을 보완해 통증 없이 즉각적인 리프팅과 지방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마취크림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통증이 없기 때문에 민감한 사람이 받기에도 적합하다.
온다리프팅의 또 다른 장점은 시술 후 가시적인 효과가 신속하게 나타난다는 점이다. 빠르면 직후, 평균적으로는 2주 정도 후 시술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 결혼식이나 촬영 등 중요한 일정을 앞둔 사람들이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유지기간 또한 즉각적 효과를 기대하는 시술 중에는 긴 편으로, 약 1달 간격으로 3회 시술 시 1년 이상 유지를 기대할 수 있다.
해당 리프팅은 통증 걱정 없이 효과적인 리프팅과 지방감소를 기대할 수 있는 꿈의 레이저시술로, 콜라겐 리모델링이 되며 지속적인 탄력개선 효과까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지만, 고객의 개인별 피부두께, 처짐 정도, 지방분포 고려하여 맞춤 시술을 진행할 수 있는 숙련된 의료진을 찾아야 완전한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 것이다.
글 : 미앤미의원 강남본점 이환석 대표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