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술, 상담, 응대 등 전반적인 평가를 받습니다.
각 지점 원장들은 세미나와 교육으로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전합니다.
주 단위로 자격교육과정 프로그램과 테스트로
모든 스텝이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3년 07월 ~ 2015년 02월 미앤미 전 지점 고객 대상)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술, 상담, 응대 등 전반적인 평가를 받습니다.
각 지점 원장들은 세미나와 교육으로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전합니다.
주 단위로 자격교육과정 프로그램과 테스트로
모든 스텝이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3년 07월 ~ 2015년 02월 미앤미 전 지점 고객 대상)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술, 상담, 응대 등 전반적인 평가를 받습니다.
각 지점 원장들은 세미나와 교육으로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전합니다.
주 단위로 자격교육과정 프로그램과 테스트로
모든 스텝이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3년 07월 ~ 2015년 02월 미앤미 전 지점 고객 대상)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술, 상담, 응대 등 전반적인 평가를 받습니다.
각 지점 원장들은 세미나와 교육으로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전합니다.
주 단위로 자격교육과정 프로그램과 테스트로
모든 스텝이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3년 07월 ~ 2015년 02월 미앤미 전 지점 고객 대상)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술, 상담, 응대 등 전반적인 평가를 받습니다.
각 지점 원장들은 세미나와 교육으로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전합니다.
주 단위로 자격교육과정 프로그램과 테스트로
모든 스텝이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3년 07월 ~ 2015년 02월 미앤미 전 지점 고객 대상)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술, 상담, 응대 등 전반적인 평가를 받습니다.
각 지점 원장들은 세미나와 교육으로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전합니다.
주 단위로 자격교육과정 프로그램과 테스트로
모든 스텝이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3년 07월 ~ 2015년 02월 미앤미 전 지점 고객 대상)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술, 상담, 응대 등 전반적인 평가를 받습니다.
각 지점 원장들은 세미나와 교육으로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전합니다.
주 단위로 자격교육과정 프로그램과 테스트로
모든 스텝이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3년 07월 ~ 2015년 02월 미앤미 전 지점 고객 대상)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술, 상담, 응대 등 전반적인 평가를 받습니다.
각 지점 원장들은 세미나와 교육으로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전합니다.
주 단위로 자격교육과정 프로그램과 테스트로
모든 스텝이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3년 07월 ~ 2015년 02월 미앤미 전 지점 고객 대상)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시술, 상담, 응대 등 전반적인 평가를 받습니다.
각 지점 원장들은 세미나와 교육으로 노하우를 공유하고 발전합니다.
주 단위로 자격교육과정 프로그램과 테스트로
모든 스텝이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3년 07월 ~ 2015년 02월 미앤미 전 지점 고객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