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피부처짐·주름 시술시 우선 순위는 자연미와 안전성



고령사회를 지나 초고령화 사회 진입을 앞두고 항노화 수요는 늘고 있다. 노화가 본격화되면 얼굴살이 처지면서 주름이 생기고 탄력과 볼륨감이 준다. 심할 경우 어디 아프냐는 말까지 들을 정도다. 
미앤미의원 강남점 이환석 대표원장[사진]에 따르면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 홈케어나 전문 항노화 관리를 받지만 전문적인 관리 방법에는 실리프팅, 레이저리프팅 등 다양한 방법이 존재한다. 
자연스러운 안면 윤곽을 만드는 실루엣소프트 리프팅도 있다. 이 시술법은 콘 모양의 돌기가 있는 실을 피하층에 삽입해 탄력이 저하된 피부를 당겨주는 방식이다. 
이 원장은 "콘 돌기가 360도 방향으로 돌아가며 얼굴 지방 조직을 밀고 당기는 만큼 시술 결과가 매우 자연스럽다"고 설명한다. 
기존 실들에 비해 이물감이 적어 자연스럽게 표정지을 수 있어서다. 시술 이후 시간이 지나면서 콜라겐 재생이 촉진돼 피부 탄력과 볼륨 개선에도 도움될 수 있다.
시술 가능 부위는 이마, 처진눈, 눈썹, 이중턱 등 다양하다. 다만 이 원장은 "실루엣소프트 시술은 고난이도 시술로서 시술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며 신중한 선택을 강조한다.
그는 "안면 윤곽리프팅을 제대로 받기 위해서는 중력의 반대 방향에 맞춰 시술하고 실비침 등의 부작용을 개선해야 한다"며 신중한 계획과 안전한 진행이 필요하다고 설명한다.
<
1 2 3 4 5
x

실시간
카톡상담

상담하기

예뻐지는 습관, IT’S MI&MI

Quick Menu

X Close

퀵메뉴열기
  • 상담신청
  • 더보기 >

상담신청